FAQ에서 궁금증을 해결하시지 못하신다면 Q&A에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.

 Q 1.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 

- Main화면 좌측의 상품메뉴에서 원하시는 품목을 클릭하시면 샘플창이 나옵니다. 
- 샘플을 선택하시거나 그냥 주문하기를 누르시면 주문서 작성폼이 나옵니다.
- 주문서를 작성하시고, 참고 디자인이 있으시면 3개 이내에서 디자인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.
- 또는 Main화면에서 주문상담에서 주문 내용을 작성하시고 주문하셔도 빠르게 주문이 완료됩니다.
- 아주 급하신 경우는 직접 당사의 전화로 전화를 주시면 신속하게 문의에 응답해 드리겠습니다.


 Q 2. 제가 직접 디자인했는데 어떻하죠?

- 직접 디자인하신 경우 : 상품주문하실 때, 작성하신 디자인을 첨부파일로 보내주십시요.
- 그리고 최종주문서의 내용을 작성하시고 주문하기를 누르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.
- 고객님이 직접 디자인을 하셨다고 하더라도 제품제작에 바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당사에서 원고를 수정하거나 조정해서 
   디자인시안을 다시 만들어 드립니다.


 Q 3. 모니터에서 보던 색상과 실제 제작된 상품의 색은 왜 다르죠?

- 모니터의 색상구현 방식은 RGB라는 빛의 혼합으로 표현되는 방식이고, 상품제작시에 사용되는 여러 인쇄방법(옵셉인쇄의 경우)
   은 CMYK라는 잉크의 혼합 또는 별색인쇄방식을 사용하므로 모니터와 실제 인쇄물과는 차이가 있습니다. 
- 또한 제품별 인쇄방식의 상이함은 모니터의 RGB를 충족시키는 매우 힘듭니다.
- 참고. 샘플을 참고하실 때와 시안 교정을 보실 때 이점을 꼭 유념하세요.


 Q 4. 견본 중에서 제가 원하는 샘플이 없군요. 

- 당사에서 제작하고 있는 상품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고객님이 특별히 원하시는 디자인샘플이 없을 수 있습니다.
- 따라서 저희가 제시한 샘플 중에 마음에 드는 샘플이 없다면,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스타일의 샘플을 참고할 수 있도록 파일로 
   보내주시거나, 샘플을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- 그러면 보내주신 샘플을 기준으로 저희가 견적서 및 디자인 시안을 준비할 것입니다.


 Q 5.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? 

- 입금은 무통장 입금 하시면 됩니다. 홈페이지 좌측의 계좌번호 안내를 참고하세요.


 Q 6. 디자인 시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죠?

- 디자인 시안은 Main페이지의 중간 메인플래쉬 바로 아래 “디자인시안/진행상황”게시판에서 수정하거나 확정하실 수 있습니다. 
- 물론 “나의진행상황”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.(“이용안내”를 참고하세요.)


 Q 7. 주문에서 배송까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* 주문에서 배송까지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주문서 작성(고객) -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서를 작성해 주셔야 주문이 접수 됩니다.
   물론 전화등 기타 방법으로 주문이 가능하며, 고객님의 문의에 성실히 임하겠습니다.
2. 디자인작업(이지굿스) – 상품문의와 전화통화 후 보통 1일 이내에 디자인 시안을 만들어 드립니다.
3. 시안수정(고객) - 고객님께서 시안수정을 보셔야 다음 작업으로 진행 됩니다.
4. 디자인 확정(고객/이지굿스) - 수정사항을 수정하여 고객의 확정이 나면 확정시안을 게시판에 올립니다.
5. 최종컨펌(고객) - 고객님께서 최종 컨펌을 해 주셔야지만 상품제작에 들어갑니다. 
6. 결제(고객) - 선입금을 해 주셔야 작업이 진행됩니다.
7. 입금확인(이지굿스) - 입금확인 후 상품제작이 시작됩니다.
8. 상품제작(이지굿스) - 상품제작은 제품에 따라 상이하며 보통 약 1주일~2주일이 소요됩니다. 
9. 배송(이지굿스) -보통은 택배를 통하여 배송해 드리며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퀵 또는 직접수령 가능합니다.


 Q 8. 왜 결제를 먼저 해야하나요? 

* 이지굿스의 모든 거래는 선불입니다.
- 이지굿스의 생산품은 주문생산 방식으로 고객님의 주문내용에 따라 생산품이 나오므로, 제작 후 취소할 경우 다른 판로가 
   없습니다.
- 최종적으로 구매결정을 내린 후 제작에 들어가기 위해 불가피하게 결제를 "선불"로 하고 있습니다.
   이 점 양해 바랍니다.


 Q 9. 배송은 어떤 방법으로 가능한가요? 

- 기본적으로 택배 선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- 하지만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퀵서비스(오토바이)나 화물로도 배송이 가능하며, 퀵서비스의 경우는 착불을 원칙으로 하고 
   있습니다.
- 직접 이지굿스로 찾으러 오셔도 좋습니다.


 Q 10. 배송 확인은 어떻게 하죠? 

- Main화면의 우측 상단에 “배송조회”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-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현재의 배송현황을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
 Q 11.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 버렸어요?

- 이지굿스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불필요한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주문하신 분의 성명(아이디)과 
   핸드폰번호(비밀번호)만을 사용하여 부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- 따라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전화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 


 Q 12.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- 상담시간은 기본적으로 업무시간과 동일합니다. 하지만 온라인상에서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상담이 가능합니다. 
- 특히 급히 전화상담이 필요하실 경우에는 당사의 회사전화나 긴급전화(011-467-2671)로 전화 주시면 언제든지 상담에 응답해 
   드립니다.


 Q 13. 제작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* 상품에 따라 제작 기간은 다릅니다.
1.티셔츠 - 보통 1주일 이내이며, 급하게 필요하실 경우는 주문하실 때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2.뺏지 – 금형을 제작해서 제작하는 상품이라 납품까지 9~10일 소요됩니다. 
3.핸드폰줄 – 다양한 제품군으로 형성돼서 대략 1주일~2주 이내입니다.
4.액정클리너 – 고무의 경우 2주(샘플제작 포함), 비닐인쇄의 경우 10일 이내입니다.
5.캠페인버튼 – 1주일 이내 소요됩니다.
6.열쇠고리 – 상품에 따라 매우 소요기간이 다양하며, 최장 2주 이내입니다.
7.손수건 – 실크인쇄(1주일 이내) 본염인쇄(2주일 소요) 입니다.


 Q 14. 디자인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
- 특별한 경우(예:CI작업 등)을 제외하고는 당사에서 무료서비스 하고 있습니다.
- 따라서 고객님이 직접 디자인을 가지고 오실 경우라도 상품의 가격은 차이가 없습니다.


 Q 15. 온라인으로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
- 온라인주문이 기본입니다만, 전화주문이나 팩스 그리고 전자메일 등에 의한 주문도 가능합니다.
- 긴급주문의 경우 핸드폰번호 011-467-2671로 전화주시면 바로 주문상담에 응하도록 하겠습니다.



자주하는 질문 찾아오시는 길 공지사항